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산에 불이 나는 꿈 해몽 /산불나는 꿈 큰불 나는

by 보미랭 2023. 8. 17.
반응형

불나는 꿈을 꾸면 꿈에서도 놀라서 식겁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불나는 꿈 얼마나 자주 꾸시나요? 불나는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과연 그러할까요. 오늘은 불나는 꿈 중 산에서 불이 나는 꿈, 산불 나는 꿈, 산에서 큰불 나는 꿈 등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큰-산불-나는-꿈-해몽-
산에 불이 나는 꿈 해몽

 

 

 

1. 산에 불이 나는 꿈 상황별 정리

  • 산에 불이 크게 난 꿈 : 이 꿈은 나의 에너지가 너무 강해서 내 주변 사람이 떠나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을 단단히 먹고 새롭게 출발한다면 오히려 불에 탄 재가 밑거름되어 더욱 대성할 수 있다는 풀이입니다.
  • 산에 불이 여러 군데 옮겨붙는 꿈 : 이런 꿈은 자신의 작품이 여러 회사나 신문, 잡지 등 선전 광고될 것이라는 길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 산불이 연기만 자욱하게 보이는 꿈 : 빨간색 불길은 보이지 않고 연기만 자욱하게 보이는 이 꿈은 흉몽에 속하는 꿈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셨다면 당분간 매사에 각별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산에-불이-나는-꿈-나무가-타는-꿈-산에-연기가-나는-꿈
산불나는 꿈 상황별 정리

 

 

 

꿈-해몽-알아보기

 

 

2. 산에 큰불 나는 꿈 

  • 산에 불길이 활활 타는 꿈 : 꿈에서 빨간 불길이 크면 클수록 재물도 크게 따라온다고 합니다. 또한, 사업가는 사업이 대성할 의미를 담고 있으며, 따라서 금전운도 아주 크게 들어온다는 의미를 담은 길몽에 속합니다.
  • 산불이 나서 끄는 꿈 : 꿈에서 빨간 불길은 대부분 길몽에 속합니다. 하지만, 불이 난 것을 끄는 꿈은 행운을 차버리거나 피하는 것으로 해석되는 꿈으로 이런 꿈은 안 좋은 흉몽에 속합니다. 
  • 산에 불이 나서 거세게 타는 꿈 : 이 꿈은 가장 좋은 길몽으로 운수 대통, 재물운, 횡재가 생기게 될 좋은 꿈입니다.

 

산에-큰불-나는꿈-산불-끄는-꿈-산에-불길
산에 큰불 나는 꿈 해몽

 

3. 산에 불나는 꿈 / 산불 방지

산에 불이 나는 꿈, 산불 나는 꿈, 큰불 나는 꿈, 나무가 불타는 꿈, 산불 끄는 꿈 등 산불에 대한 여러 상황별로 알아보았는데요, 우리의 아름다운 자연, 산불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산에 갈 때 인화성 물질을 소지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우리의 후손을 위해서라도 아름다운 자연 소중하게 잘 보존해야겠습니다.

 

 

 

 

 

 

 

 

차에 불나는꿈 [차가 불타는꿈] 해몽 궁금해요

차에 불나는꿈 [차가 불타는꿈] 해몽 궁금해요 1. 차에 불나는 꿈 저도 차에 불이 나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면 기분이 영 안 좋고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오늘은 차에 불나는 꿈

bujakey723.tistory.com

 

 

네잎클로버 꿈해몽, 따는 꿈, 토끼풀 찾는 꿈 상황별

네잎클로버 발견하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죠. 그렇다면 네잎클로버 꿈해몽 역시 행운을 의미하는지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기로 합니다. 네잎클로버는 토끼풀이라고도 하는데 여름철 공원이나

bujakey7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