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 큰불 아파트, 우리집에, 학교, 다른집

by 보미랭 2023. 8. 21.
반응형

여러분은 건물에 불나는 꿈 자주 꾸시나요? 불나는 꿈을 꾸다가 깨면 왠지 마음이 불안해지는데요, 불나는 꿈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이런 꿈은 길몽일지 흉몽일지 또는 불이 어디에 났느냐에 따라 그 꿈 해몽도 각각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상황별로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알려드리겠습니다. 

 

 

큰-불나는-꿈-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1.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상황별 보기

  • 건물에 불길이 거세게 타오르는 꿈 : 꿈에서 불길이 거셀수록 대운이 들어온다는 해석으로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고 재산이 많이 늘어나는 금전적인 대운이 들어올 징조라고 합니다.
  • 건물에 불나는 것을 꾼 꿈 : 이 꿈은 순조롭게 잘 진행되던 사업이 중도에 중단된다는 해석으로 주위에서 방해꾼이 생기게 될 의미가 담겨있는 꿈입니다.
 
 

 

  • 우리 집에 불나는 꿈 : 현재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 불나는 꿈은 큰 재물이 생기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의미를 담은 길몽입니다. 
  • 다른 집에 불나는 꿈 : 이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크게 축하할 일이 생기게 될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불타는-꿈-해몽-불-끄는-꿈-다른-집에-불-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2. 건물에 큰 불나는 꿈 해몽 

  • 아파트 같은 높은 건물에 불나는 꿈 : 이 꿈은 큰 계약을 성사하고 이로 인하여 아주 큰 재물이 생기게 될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 집 천정에 불나는 꿈 : 이 꿈은 자신의 사업이니 작품이 아주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거라는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 친구 집에 불나는 꿈 : 이 꿈은 가까운 친구가 큰 횡재를 하거나 혹은 큰 재물이 생기게 될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 친구 집에 불이 나서 전부 타버린 꿈 : 이 꿈은 친구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거나 친구가 명성을 떨치게 될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불-타는-꿈-불-끄는-꿈-큰-건물에-불-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꿈해몽-알아보기-

 

 

3.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 직장 건물에 불나는 꿈 :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큰 진전이 있어 직장에서 인정받거나 크게 성공하게 될 거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길몽입니다.
  • 자기 몸에 불이 붙는 꿈 : 이 꿈은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지거나 혹은 신분이 상승하게 될 의미를 담은 꿈입니다.

 

불타는-꿈-불-붙는-꿈-큰불-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은 대부분 길몽입니다. 건물에 불길이 거셀수록 좋은 의미를 담은 꿈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거나 금전적으로 큰 행운이 들어온다는 의미가 담겨 있으며, 반대로 불이 꺼지거나 재가 남아 있다면 이것은 오히려 운세가 꺾이는 의미를 담은 흉몽에 속하는 꿈으로 당분간 매사에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차에 불나는꿈 [차가 불타는꿈] 해몽 궁금해요

차에 불나는꿈 [차가 불타는꿈] 해몽 궁금해요 1. 차에 불나는 꿈 저도 차에 불이 나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면 기분이 영 안 좋고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오늘은 차에 불나는 꿈

bujakey723.tistory.com

 

 

신체 꿈해몽 [여자, 남자] 부위별 7가지 해석

신체 꿈해몽 궁금하신가요? 오늘은 사람의 신체와 관련한 눈, 코, 입, 팔, 다리 등 신체 부위별로 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신체와 관련한 꿈을 꾸면 이 꿈이 좋은 꿈인지 나쁜 꿈인지 아주 궁금할

bujakey7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