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요기

by 보미랭 2023. 8. 13.
반응형

 

내가 미처 알지 못하는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가 찾아야 할 보험금이 있는 줄도 모르고 지내는 분이 있는데요, 오늘은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이용해서 그동안 찾지 못했던 내 보험금 한방에 찾는 방법 아랫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숨은-보험금-조회
내 숨은 보험금 찾기 / 내보험 찾아줌

 

 

 

 

1.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서비스

내가 알지 못하는 내 숨은 보험금 조회를 하기 위해서 우선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본인 인증을 거쳐 보험금 찾기 진행하시면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내가 찾지 못했던 숨어있는 내 보험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알지 못했던 내 숨은 보험금 아래 버튼 누르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간단한 검색으로 내 보험금 바로 확인 해 볼 수 있으니, 이제라도 내가 찾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 보세요.

 

 

 

 

 

 

 

 

2.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및 신청하기

내가 찾지 못한 내 숨은 보험금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간단하게 진행 과정을 거치면 그동안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 명세와 내가 찾지 못한 숨은 보험금 명세를 한 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숨은-보험금-찾기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3. 내 숨은 보험금 청구 하기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내가 미처 찾지 못한 보험금이 있다면 바로 해당 보험사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진행 과정은 아래와 같으며 간단하게 본인 인증을 거치고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신청이 어려우신 분은 해당 보험사에 연락하여 간단하게 절차를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 보험금 청구서 작성
  • 보험금 청구서 서명
  • 보험금 청구서 제출
  • 보험금 지급

 

 

 

내 숨은 보험금 찾기 사이트에서 확인을 거쳐 보험금 청구 신청을 진행하면 해당 보험사에서는 그동안의 찾지 못했던 내 보험금과 함께 전월 말 기준으로 이자까지 포함해서 싹 다 돌려주게 됩니다. 아래 내보험 찾아줌 버튼 누르시면 내 숨은 보험 찾기 조회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내보험-찾아줌-서비스

 

 

 

 

 

 

 

 

LH 철근 누락 아파트 명단 20곳 (5곳 추가 발표)

2023년 4월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건설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 붕괴하는 사고로 인명 피해가 있었습니다. 사고 원인은 바로 주차장 기둥의 보강 철근 누락으로 밝혀졌는

bujakey723.tistory.com

 

반응형